자주 묻는 질문 3
프로필 이미지
피오스크플래닛

예약 확정시 계약금 10%, 행사 일주일 전 나머지 잔금 결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해당 날짜에 결제가 불가할 경우 예약 확정 전 전달해주시면 협의가 가능합니다. (행사 이후 통보 불가)

세금계산서 발행 후 계좌 입금, 카드 결제 모두 진행 가능합니다.

프로필 이미지
피오스크플래닛

행사일 기준 2주전에 확정 연락을 주시면 원활한 진행이 가능합니다만 예약 문의가 많은 날짜 혹은 예약 마감이 된 날짜에는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 

행사 날짜가 촉박한 경우 전화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프로필 이미지
피오스크플래닛

피오스크플래닛 홈페이지 - 예약/견적 문의 탭에 문의 폼 남겨주시면 확인 후 기재해주신 메일 주소로 견적서를 전송 드리고 있습니다.

견적서를 확인하신 후 예약 확정 메일 회신을 주시면 예약 확정 메일을 주신 날짜 기준 최종 예약 가능 여부 확인 후 예약 확정 메일을 전송 드릴 예정입니다.

* 견적서를 받으셨다고 예약 확정이 된 것이 아님을 안내 드립니다.

* 예약 확정은 유선상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. 유선으로 예약확정 말씀을 주신 경우에도 예약 확정 메일 회신을 주셔야 합니다.

* 문의 주신 날짜가 예약 마감일 경우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